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및 맛집

이태원 라인프렌즈스토어(1): 샵

제임스, 브라운, 코니, 초코, 샐리...요즘 인기몰이 중인 라인 캐릭터들이죠. 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요. 플래그십스토어는 이태원에 있습니다.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제일기획 방면으로 조금 걸어가면 나와요. 발렛파킹 됩니다. 단, 층이 많은 기계식 주차장이라 차 찾을 때 대기 시간이 많~이 걸리니 미리미리 차 빼달라고 부탁하시면 되요.

플래그십스토어답게 그 규모가 크답니다. 브라운과 코니가 반겨주는 샵 정문이에요.

영업시간은 월~목,일요일과 금,토요일이 각각 다르네요. 불금, 불토는 새벽 1시까지 와우!

사진촬영은 맘껏!, 음식물, 펫 반입금지에...당연 금연이에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아직 문을 안 열었어요. 들어가길 기대하고 있는 아들.

한 5분 정도 기다렸다가 맨먼저 스토어에 입장했어요. 1~2층은 샵, 3층은 카페에요.

커다란 브라운 무릎에 앉아 기념촬영했어요. 1층에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이건 브라운의 방^^ 코니와 연애중인가보네요.

문간에 서 있던 제임스. 비웃고 있는 표정과 거만한 포즈를 하고 있죠.

문구 코너에요. 필기구, 데스크 용품부터 우산까지 다양한 라인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냉가방, 텀블러 등도 너무 깜찍해요!

문구코너 반대편에 있는 캐릭터 제품들. 인형도 크키별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가방, 피규어 제품들도 볼만합니다.

피규어들 너무 탐나는 게 많아서 다 업어오고 싶었지만, 아들이 고른 거 한 셋트만 사가지고 왔어요. 목베개도 귀엽더라고요.

샵 한 구석에서 풍선 구경하고 있는 아들이랑 베프. 풍선은 나중에 처치 곤란이라 사지 않기로...

1층 계산대에 아주 작은 베이커리가 있어요. 캐릭터 모양의 마카롱, 브라우니, 생수등을 팔고 있어요.

완전 깜찍하죠. 어떻게 먹나요..

브라운 모양의 브라우니^^ 이것도 너무 귀여워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또 풍선을 만지작. 하루종일 브라운에게 푹 빠져있었거든요.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길에 있는 샐리와 코니의 방. 캐릭터 제품들로 꾸며져있는데, 귀여워요.

구석구석 깨알 구경거리가 참 많죠.

2층에서는 의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의류가 메인이고, 다른 캐릭터 제품들도 있어요.

유아동 코너에요. 가격대비 퀄리티도 괜찮은 듯 해요. 디자인은 좀...단순하네요.

브라운이랑 코니의 소꿉놀이. 개구리 레너드도 보이네요. 코니 손에 들린 당근이 귀여붜요.

그리고 우리 남편같은 포즈로 소파에 널브러져 있는 브라운 -_-

3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있어요. 구경하고 쇼핑하다 지치면 쉬다가세요~ 간단하게 브런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브런치 포스팅도 곧 따로 올릴 예정입니다.

샐리모양 마카롱을 뜯고 있는 브라운과 브라운 모양의 브라우니를 뜯고 있는 샐리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