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및 맛집

[괌 2016] 괌맛집 "괌피셔맨스코업"에서 신선한 참치회와 연어회를 테이크아웃 해 가세요.

원나잇푸드트립 괌편에 나왔던 그 곳! 피셔맨스코업을 소개합니다.

올리브채널 애청자로서 요즘 제일 관심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원나잇푸드트립"이에요. 우연인지 필연인지 괌 여행을 앞두고 "괌"편이 방영되었습니다. 개그우먼 홍윤화씨가 괌에 1박2일로 먹방 여행 다녀오셨지요. 여행을 앞두고 있었기에 아주아주 유심히 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 곳이 바로 피셔맨스코업! 홍윤화씨가 신선한 회를 엄청 저렴하게 테이크아웃해 가서 해변에서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여행 중엔 여길 꼭 가자고 다짐했습니다.

위치는 차모로빌리지에요. 지도!

투몬에서 남쪽으로 Marine Corps Drive를 따라 운전하다가 차모로빌리지 끄트머리에서 우회전해서 들어가시면 있어요.

 

완전 허름하게 생기고 눈에 잘 안 띄어서 주변에서 헤메기 딱 쉬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용케 한 번에 찾아서 정말 다행이었다는. 리티디안 왔다갔다 하는 길에 포트홀 때문에 x고생한 나와 가족에게 신선한 회로 보상해 주고 싶었거든요.

나름 인기있는 곳인지, 북적대진 않아도 계속 차들이 들락날락 거리더라고요. 들어가기 직전 기대하는 맘으로 한 컷 더 찍었어요. 간판이 빈티지해 보이더라고요.

들어가면 정육점 같아요. 식당은 아니라 여기서 먹을 순 없고요, 테이크 아웃 해 가지고 가야합니다. 포장해 놓은 걸 사가도 되고, 포장해 놓은대로 새로 만들어 달라면 새로 사시미를 떠줘요. 저는 차모로식 회무침인 "포키"와 참치/연어회 모듬을 선택했습니다. 전부다 새로 떠 달라고 했어요.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는 신선한 생선들. 여긴 그날그날 잡힌 신선한 회를 정말 저렴하게 제공하는 곳이에요. 간단한 음료도 구매할 수 있어요.

포키 한 팩 5달러, 연어회 스몰팩 5달러, 참치/연어회 미디움팩 10달러. 전부 단돈 20달러 어치에요. 호텔에 가지고 와서 신라면이랑 먹었어요. 이렇게 보면 양이 얼마 안 되는 것 같은데, 생선이 모두 2단으로 쌓여있는거에요. 완전 푸짐하다는. 2단으로 쌓여있는 것도 모르고 호텔로 가져왔다가 깜짝 놀랐네요. 간장+와사비 소스도 푸짐하게 싸줬어요. 인심좋은 괌 아재..입에서 살살 녹는 생선들과 맛깔난 포키.

라면이랑 먹다가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괌은 휴양지라 식당 물가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1인분에 20달러..근데, 네 가족이 20달러에 이렇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피셔맨스...진심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