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및 맛집

[푸켓 2015] 푸켓환타씨에서 코끼리쇼 보고 푸켓의 역사도 배우고

푸켓은 관광객들을 위한 쇼도 다양한데, 아이들을 데리고 게이쇼를 갈 수는 없고 ㅋㅋ
검색 해 보니 푸켓환타씨라는 쇼가 유명하더라고요.
테마파크 같은 곳에서 코끼리쇼를 관람하는 건데, 코끼리가 나오는 리조트를 예약하지 않은터라 이 들에게 코끼리를 꼭 보여주고파서 구경하게 되었어요.
티켓가격은 좀 비싸지만, 보고나서 아깝단 생각은 안 들었어요.
----
한인투어에서 예약하고, 호텔에서 픽업을 받았습니다.
빠통에서 그리 멀지는 않았어요.
코끼리쇼 시작전에 구경할 수 있도록 준비해 놓은 테마파크가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만들었어요.
입구에 있던 트리와 팡아만 바위 모형이에요.

푸켓에 변변한 놀이터도 없이 리조트 키즈클럽에서만 놀던 아이들이 신나했어요.
알록달록 입구 근처에 있던 재미있는 캐릭터들.
한 눈에 보아도 이 곳은 가족들을 위한 곳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조금 들어가보니 있던 무대.
무대에서 태국 전통춤 공연도 구경할 수 있어요.
대충대충 준비한 공연은 아닌 듯 했어요.

여긴 아이들이 구경할 수 있는 동물들도 있어요.
주로 실내에 있는데, 실내도 꽤 잘 꾸며놓은 인상이었습니다.

위를 쳐다보라길래 봤더니 뱀이~
애들이 동물원에 온 것 마냥 좋아했어요.

왠지 엘사가 걸어내려올 것만 같이 생긴 파란 궁전.
여긴 뭐가 있을지...?

여기엔 새들이 많이 있었어요.
허수아비 위에 앉아있던 비둘기들.
근데 너무 신기했던게, 조련을 받은 아이들이었는지, 앉아서 가만히 있는거에요.
그래서 처음엔 그냥 가짜인 줄 알았는데, 고개도 돌리고 조금씩 움직이기도 하더라고요.
너무 신기~

근처에 있던 앵무새들도 너무너무 얌전~
조련받은 게 확실한 듯?

몽환적인 분위기의 새집을 보고나니 요런 귀여운게~
여기도 무슨 동물이 있었던 것 같은데, 다람쥐였나..암튼 그 비스무리한 조그만한 동물이었던 것 같아요.

중간중간 기프트샵도 있어요.
아이들에게 코끼리 인형 하나씩 사줬네요.
마지막으로 구경한 호랑이!
흰호랑이가 두마리가 있는데, 엄청 크더라고요.
저 안에 있답니다.
이렇게 화려한 호랑이 우리는 처음 봤답니다 ㅎㅎ

피곤한지 누워있는 호랑이.
누워있어도 엄청난 포스를 뿜어내고 있었어요.
압도당한 둘째.

기념품샵에서 엄마에게 선물받은 핑크코끼리를 업고 다니는 둘째.
천상 여자에요.

드디어 테마파크 관람의 마지막인 코끼리 공연장.
공연장 앞에서 코끼리를 탈 수 있는데, 저희 가족은 기프트샵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버려서 탈 시간이 부족했어요.
공연 시작하겠다고 막 들어오라고 방송이 나와서..
그래서 아이들에게 가까이에서 보여주기라고 하자하고 코끼리 지나갈 때 마다 최대한 가까이에서 볼 수 있게 해줬어요.

근데, 한 마리가 아니고 여러마리가 광장을 이렇게 걸어다녀요.
이 정도 가까이서 본 것만으로도 만족해요

.이제 공연을 보러 들어갈 시간.
사람이 엄청 많아요!
러시아 사람들과 중국 사람들요.
들어가기전에 화려한 공연장을 배경으로 아이들과 기념사진.
공연장은 카메라 반입 금지거든요.
핸드폰, 카메라 모두 맡기고 들어가야해요.

거대한 코끼리상으로 이루어진 입구.
실제로 보면 웅장해요.
이게 마지막 사진 촬영이었어요.
번호표와 카메라, 핸드폰 다 교환하고 입장하고 공연 관람했답니다.
좌석은 일반석과 VIP석이 있어요.
가격차이는 크지 않으니, VIP석을 추천합니다.
공연장이 생각보다 커서 좋은 자리가 중요하더라고요.
공연 내용도 다채롭고, 음악도 너무 좋고, 코끼리쇼는 정말 환상이었어요!
괜히 Fantasea가 아닌듯 ^^

 

'해외 여행 및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와 홍콩] 빅토리아피크에 놀이터가?!  (0) 2016.09.08
[푸켓 2015] 카이섬 반일투어 - 아이들과 해변에서 물고기에게 빵주기  (0) 2016.09.08
[괌 2016] 첫 저녁 식사 @ Eat Street Grill  (0) 2016.09.06
[괌 2016]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오션뷰디럭스 솔직 후기  (0) 2016.09.06
[괌 2016] 대한항공타고 괌으로~  (0) 2016.09.05